CAFE

▦▶민박/펜션/맛집

맛의 결정타 냄새없는 청국장 식당 정보

작성자방승현|작성시간22.01.24|조회수39 목록 댓글 2
“청국장, 황태구이로 유명한 토속 한식집입니다. 천진암 계곡입구 사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식당 주변에 장독대, 원두막, 개울 등이 있어 시골 느낌이 납니다. 청국장구이정식/황태구이가 인기메뉴이고 동동주, 김치전 등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이렇게 이번 신의 한수에서는 냄새 없는 청국장 맛집이 나오면서 청국장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부모님과 한끼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들 찾으실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신의 한수 냄새 없는 청국장집 쇠뫼기 방문 후기 정보


꽃**


“청국장이 엄청 맛있음!!다른음식도 나쁘지 않았으나 직원분의 안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았다는 점이 아쉬었음.”

mr***



“경기으뜸맛집이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불고기세트 주문하고 황태구이 추가했습니다. 2인 4만원 세트인데 가격은 다소 비싼듯 하였지만 건강하고 좋은재료로 만든음식이라고 사장님께서 말씀 하셨는데 불고기 육수에 나는 맛과 향이 귀한 송이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한층더 깊은맛이 난다고 하셨는데 자부심 만큼이나 깔끔하고 깊은 국물맛이 났습니다. 불고기는 대표메뉴 답게 정말 맛있었고 청국장은 제 입맛은 다소 싱거웠는데 듬뿍 들어 있는 콩에 반한 탓인지 일행들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추가로 시킨 황태구이는 조금짜 서 이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강원도에서 먹던 황태구이 생각하시면 실망하실것 같네요. 식당규모는 크지 않은데 주변 휴식공간은 넓어 식사후에 차한잔 마시며 담소도 즐기며 여유있게 다녀올만한 곳인것같습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이 집이 정말 좋다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고 있기에 더욱 궁금하네요.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고**


“리뷰를 보고 시모랑 청국장을 먹었다. 불친절하고 반찬도 맛없고 밥량이 너무 적다. 밥을 추가하지 못한다고해서 조금 짜증닜다. 같이간 아이가 청국장을 잘 못 먹으니 3인분에 밥만 추기해달라고 했더니 4인이니 4인분을 시켜야한다고... 할 수 없이 못 먹는 아이 것 까지 시켜서 먹었다. 남은 청국장은 포장해달라하니 투명 플라스틱에 주었다. 헉 뜨거운 것을... 다시는 가고 싶지 않고 맛집이라는 리뷰 믿지 못하겠다.”

 

하지만 이번 냄새 없는 청국장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서비스가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yon*******


“청국장이 맛있어요 불고기는 특별한맛은 아니구요 (가격대비 비싼느낌) 반찬은 간이 약해서 입에 맞았어요 친절합니다. 휠체어 이용하시는 분도 가능합니다 입구에 턱이 있긴하지만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강**


“양평드라이브하다 들어간곳. 가는길에 오른쪽에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계속 지니치기만 했는데 만족이다. 친정엄마 모시고 꼭 다시오겠다 사장님하고약속했는데 아직이네요. 청국장도-저는 까탈스럽지 않다생각했는데 나가면 안먹는 음식중에 하나가 청국장 요-시어머님이 음식을 잘하시는데 청국장이 최고- 근데 음식 진짜 맛있었어요. 식당건너는 사장님이 예쁘게 꾸며놓으신 야외카페도 이 음식점의 매력이죠.”

 

하지만 이번 청국장집이 정말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분들은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김**


“한정식 불고기를 시키고 기다리니 솔동동주?를 반주씩 주셨다. 솔액기스와 동동주의배합으로 직접 만든다고하심. 와우~솔향 내가 두잔 다마셨다 ㅋ 불고기도 직원분들이 정성스럽게 익혀주시고 그릇에 담아주시며 굉장히 친철상냥하심.베리굿~~여기 청국장 진짜 진짜 맛있음. 모든 음식이 조미료없는 맛이라 정갈하서..싹싹 다 먹었음. 바깥야외좌석밑으로 물이 흘러가서 시원하며 다리를 몇발자국 걸어가면 이제 커피숍을 만들고있어 몇주있으면 커피도 맛볼수있인듯~간판 아래계단을 내려가서 오른쪽편에 식당 들어가는입구있으며 수요일은 휴무 참고하시고 바베큐 값음..좀 비싼편임. 음식반찬~~정갈해서 건강해지는 느낌^^ 굿~~~♥”

 

그러면서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 역시 그 맛이 좋다고 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you*******


“사장님 너무 친절하심. 음식은 다른 평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진짜 건강식 스타일. 그렇다고 간이 무조건 약한건 아니고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 난 불고기랑 더덕 청국장 먹었는데 다 건강한 맛.”


sei*******


“자연밥상 느낌~ 불고기도 먹고 청국장도 먹고, 그네도 타고, 넓은 공터에서 커피도 한잔 할수 있고, 작지만 만들어놓은 분수에서 장난스럽게 사진도 찍고~”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친절은 기본이고, 그 맛이 좋아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말을 하는 분들이 많은 청국장집이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신의 한수에 소개된 냄새 없는 청국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신의 한수 냄새 없는 청국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쇠뫼기


전화번호: 031-767-9852


주소: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3, 경기 광주시 퇴촌면 도수리 93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청국장 2인 18,000원

 

이번 냄새 없는 청국장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신의 한수 냄새없는 청국장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류1 | 작성시간 22.01.25 감사드려요 ~
  • 작성자굿지 | 작성시간 22.01.25 배고프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