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박/펜션/맛집

더워서 집 나간 입맛 한 방에 돌아오게 해주는 음식 10

작성자임지수1|작성시간22.07.20|조회수36 목록 댓글 1

댓글 0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여름이 되면 입맛이 없어지기 마련이다. 더운 여름날 그다지 밥이 생각나지 않을 때는 ‘국수’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시원한 국물에 말아서 먹는 국수는 특히 여름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라 할 수 있다. 면을 조리하고 국물의 맛을 내는 게 귀찮고 부담된다면, 간편하게 맛을 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밀국수 밀키트를 고려해 보는 건 어떨까. 지금부터는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밀국수 밀키트 제품을 추천해 보고자 한다.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서울 광화문역과 종각역 사이의 옛 피맛골 일대에서 60년 넘게 자리를 지켜온 미진은 메밀국수로 유명한 맛집이다.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장국에 간 무와 김 가루, 파를 듬뿍 넣고 쫄깃한 메밀면을 말아서 먹는 형태의 메뉴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메밀국수는 밀키트로도 만날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감칠맛을 가진 메뉴로 평가된다. 밀키트의 권장 소비자가는 8,900원이다.



아임제주 제주 메밀국수


아임제주는 다양한 제주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을 공급하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제주산 메밀가루와 무를 함유한 제주 메밀국수 밀키트도 선보이고 있다. 메밀면과 액상스프, 무블럭의 구성으로, 구수한 풍미의 메밀면은 국산 밀가루와 제주산 메밀가루를 8:2의 비율로 배합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감칠맛이 나는 가쓰오부시 스피와 제주산 무로 만든 무블럭의 맛도 훌륭하다. 밀키트의 권장 소비자가는 8,400원이다.



하코야 냉메밀 소바


다양한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하코야는 메밀을 40% 함유한 메밀면의 밀키트를 출시했다. 생와사비와 간무, 육수에 풍부한 풍미를 더하는 가쓰오부시 토핑, 구운 김까지 한 번에 담은 제품이다.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메밀면을 적시듯 살짝 찍어서 먹으면, 고소한 메밀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인분 구성의 밀키트 제품이 권장 소비자가 11,900원에 공급되고 있다.



본가스시 제주 청귤소바


제주산 귤을 활용한 국수 요리는 과연 어떤 맛일까. 여기에 해답을 줄 수 있는 메뉴가 ‘본가스시 제주 청귤소바’다. 일식 명인의 레스토랑 본가스시에서 준비한 이색 소바로, 특제 육수와 절인 무, 가쓰오부시 등 모든 재료가 깔끔하게 손질돼 포장된 밀키트다. 제주산 청귤의 상큼함이 배어든 육수의 특이한 맛이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본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10,500원이다.



미나미 냉소바


남창수 셰프가 운영하는 소바 전문점 미나미는 자가제면을 원칙으로 하는 식당으로, 빕 구르망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기도 한 곳이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냉소바 밀키트는 제면한 메밀면을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장국에 간 무와 김가루, 파를 듬뿍 넣어 쫄깃한 메밀면을 찍어 먹는 일본식 메밀국수다. 5,900원의 소비자가로,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산메촌 메밀 물막국수


산메촌 메밀 물막국수 밀키트는 시원한 감칠맛이 살아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구수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메밀면,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향긋한 들기름과 풍성한 고명으로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감칠맛 나는 비빔소스가 밀키트에 포함돼 있어, 비빔소스의 양을 조절하며 취향껏 간을 맞출 수 있다. 2인이 즐기기 좋은 구성으로, 9,800원의 소비자가로 판매되고 있다.



피코크 유림면 비빔메밀


피코크 브랜드로 출시되는 ‘유림면 비빔메밀’은 밀키트라기보다는 봉지라면에 가까운 제품이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장과 구수한 메밀이 조화로운 비빔메밀로, 서울의 3대 메밀 명가인 ‘유림면’의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이다. 유림면은 3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이자 서울 미래유산으로 선정된 바 있는 곳이다. 4개입 패키지의 제품이 온라인 쇼핑몰 등지에서 4천 원 중반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전주 베테랑 메밀소바


전주의 맛집으로 꼽히는 ‘베테랑’에서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메밀소바 메뉴를 선보인다. 이곳의 시즌 메뉴는 밀키트로도 구현돼 있다. 밴댕이, 건멸치 등을 넣어,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구현한 밀키트다. 짭짤하고 달콤한 국물의 감칠맛은 물론, 구수하고 쫄깃한 메밀면의 풍미도 한껏 즐길 수 있다. 둘이서 즐기기 좋은 구성의 밀키트 패키지 구성으로, 권장 소비자가는 8,500원이다.



해밀 쭈꾸미 참나물 들기름 메밀국수


해밀은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삼삼해물의 레시피를 담은 밀키트 브랜드다. 해밀 브랜드의 메밀국수로는 탱글탱글한 쭈꾸미, 향긋한 참나물을 곁들여 즐기는 ‘쭈꾸미 참나물 들기름 메밀국수’를 추천할 만하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간장 베이스의 소스, 들기름으로 고소한 감칠맛을 더한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밀키트의 권장 소비자가는 14,500원으로,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단백질 제면소 식단면 들기름 소바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을 피하고 있다면 단백질 제면소의 ‘들기름 소바’ 밀키트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논GMO 대두로 만든 고단백 식물성 단백질면에 비법 간장소스, 고소한 들기름, 넉넉한 양의 김깨파 고명을 더한 밀키트다. 엄밀히 말해 메밀국수는 아니지만, 메밀국수의 풍미를 간직하고 있는 대체제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패키지당 15,000원의 권장 소비자가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류2 | 작성시간 22.07.31 감사드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