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천 힐링 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료칸 BEST

작성자민예림|작성시간23.01.07|조회수1,628 목록 댓글 1

유후인 온천 여행 어떠세요?

프라이빗 온천탕에서 추위와 피로를 녹이고,
정갈한 일본식 코스 정식 '가이세키'로 배를 채우는 따뜻한 힐링 여행.
트리플이 놓치지 말아야 할 유후인 인기 명소와 BEST 료칸을 소개해드립니다!

유후인 필수 명소

유후인은 벳푸, 구사츠에 이어 일본에서 세 번째로 많은 온천량을 자랑하는 곳이다. 그만큼 '유후인=온천'을 떠올리기 쉽지만, 온천 이외의 볼거리와 체험 거리도 다양하다. 아기자기한 구경거리와 자연 친화적인 힐링 스팟들이 가득한 매력 만점 유후인! 유후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표 명소를 살펴보자.

1. 유노츠보 거리
유후인 역부터 긴린코 호수까지 이어져 있는 유후인의 대표적인 상점가. 길을 따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과 맛집이 들어서 있어 천천히 둘러보기 좋다..

2. 긴린코 호수
유노츠보 거리를 지나면 나타나는 대형 호수. 특히, 이른 아침의 산책을 추천한다. 호수에 따뜻한 온천물이 섞여 있어, 아름다운 물안개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3. 마르크 샤갈 미술관
긴린코 호숫가에 있는 미술관. 규모는 작지만 샤갈 특유의 화려한 색채를 감상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1층 카페에서 긴린코 호수를 바라보며 티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

4. 유후인 플로랄 빌리지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영국의 시골 마을을 재현한 작은 테마파크. 유후인을 대표하는 이국적인 포토 스팟으로 인기다. 아이가 있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 명소.

인기 료칸 BEST

일본의 전통 숙박 시설인 료칸은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각각의 료칸마다 특색 있는 온천탕을 갖추고 있어 마음껏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본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어보는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정갈한 식사도 놓칠 수 없는 묘미. 주로 저녁 식사로 일본식 코스 정식인 '가이세키'를 선보이는데, 제철 재료를 이용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1.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위치부터 식사까지, 완벽한 료칸 여행을 선사할 곳. 유후인 역과 가까운 것은 물론, 유후인의 주요 명소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기고 싶다면 '전세탕'을 예약해 두자. 나만을 위한 50분간의 힐링 타임이 보장된다.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공되는 맛있는 식사. 아침에는 정갈하게 차려진 가정식이, 저녁에는 고급 가이세키가 나오는데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좋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2. 유후인 료칸 세이코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료칸. 단, 10개의 객실만 보유하고 있어 더 조용하고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금 더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전세탕을 예약하거나 개별 노천탕을 갖춘 객실을 선택하자.
유후인 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송영 서비스를 운영해 이동의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3. 유후인 온센 료칸 메바에소
유후다케 전망을 감상하며 눈호강을 할 수 있는 료칸. 노천탕은 물론 객실에서도 창밖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끽할 수 있다.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실내탕 또한 이곳의 자랑. 객실은 다다미방과 침대방으로 나뉘는데 개인 노천탕이 있는 객실도 있다. 식사에 대한 자부심도 남다르다. 직접 농사지은 쌀로 밥을 만들고,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러운 식사를 대접한다고.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류2 | 작성시간 23.01.12 감사드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