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월 거제도 꼭 가봐야 한다는 명소 BEST 4 추천

작성자해 송|작성시간24.09.10|조회수377 목록 댓글 0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9월은 여름의 마지막과 가을의 시작이 맞물리는 시기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점인데요. 이 시기 거제도는 온화한 날씨와 청명한 하늘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다가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이번 9월 거제도 꼭 가봐야 한다는 명소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외도 보타니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외도 보타니아는 지중해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정원인데요. 이곳은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관광지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외도 보타니아는 아름다운 건물과 조경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카페와 전시관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특히 인기가 많으니 여행 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단, 한 번 방문 시 최대 2시간 동안만 관광이 가능하므로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은데요. 유람선 탑승 시 신분증을 꼭 챙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하니 사전에 꼼꼼한 체크를 통해 즐거운 여행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2. 신선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바람의 언덕 맞은편 해안에 위치한 신선대인데요. 이곳은 신선이 내려와 풍류를 즐겼다는 전설이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바다는 감탄을 자아내는 경치를 제공하는데요. 해안의 기암괴석과 파도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우니 사진으로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선대는 특히 밤에 방문하면 환상적인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일몰 때의 경치도 아름다우니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3.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은 '우리나라 자연의 소리 100선'에 선정된 독특한 해변인데요. 이곳은 모래가 아닌 다양한 크기의 돌들로 이루어져 있어 특별한 경관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들려오는 파도와 돌의 소리는 마치 ASMR을 연상케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바나나 보트와 같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날이 추워지기 전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은 무료 주차 공간과 야영장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방문하기에 매우 편리한데요.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장소이니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4. 바람의 언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거제도 바람의 언덕은 거제 9경 중 하나로 넓은 잔디와 멋진 바다 전망이 매력적인 명소인데요. 이곳은 수많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남해의 이국적인 바다와 언덕 위의 풍차가 조화를 이루는 경관이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곳입니다.

바람의 언덕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산책길을 거닐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는 꼭 사진으로 남겨보시길 추천드리니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바람의 언덕은 방문객들에게 자연과 조화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장소이니 이번 9월,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한번쯤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https://cafe.daum.net/yswlsj4812

본문은 Chrome 과 글자 크기 110%에  최적화 돼 있음을 알립니다.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