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대기장에서 앉아서 핸드폰만 하지마시고
외부인, 직원 누구든 들어오면 인사 부탁드립니다.
대표님이 돌아다니시는데 인사하는 분을 못 봤습니다.
* 캐디수첩, 클럽사진 너무 엉망입니다.
클럽분실, 커버분실 너무 많습니다.
기본에 충실해주세요...
중대재해 클럽체크 사인은 개별적으로 받아주시고
오늘 어떤 고객님은 본인이 사인하지도 않았는데
왜 사인되어있나 캐디가 알아서 사인했나 보지
이런 말씀하셨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자 서명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내일 회장님 오시는 날입니다.
담배꽁초 쓰레기 수거해주시고,
광장에서 회장님 보이신다면
밝은 미소로 인사 부탁드립니다.
* 경기과에 들어온 지 벌써 4년 차네요
처음 양평을 캐디로 들어와 경기과 직원까지
근무하면서 즐겁고, 힘들고, 화도 나고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에
안 좋아해 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모든 부분이
마음에 들 수는 없겠지만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 좋은 부분이나 서운한 부분이 있더라면
언제든 오셔서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