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피 15만원으로 알고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캐디피 현장에서 받으시면 바로 맞게 주셨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천시 10번홀 올라가시게 되면 10번홀 티샷만
진행하셔도 카트비 캐디피 다 내셔야한다고
꼭 말씀해주시고, 어떻게든 후반 들어가신 다음에
홀종료 유도해서 걸리신다면
캐디피 반납시킨다고 합니다.
* 내일도 비소식있습니다.
근무용품 잘 챙겨주시고,
오늘도 홀종료 엉망이었습니다.
스텔라코스 6:10 고대한 12번 홀 종료입니다.
꼭 이렇게 말씀해 주세요 비 올 때마다 공지드리는데
지켜지지가 않습니다.
근무자분들은 한번 말씀하시는 거지만
저희는 여러 명에 말을 들어야 해서
정신이 없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