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염세중 작성시간 26.06.05 퍼팩트 사업단과의.해지가 이렇게 참혹한 현실로 다가온 것이. 참담하고 암울하기만 합니다.
고환율에 자재비 상승을. 감안하면 조합이 그렇게 고집하던 공사비.분양가를 포스코가. 수용 할지도 걱정이네요. 혹시
분담금 폭탄 이란 말. 모르는 조합원이 있을까요? 모르면. 자제분 이나 주변분들께 물어보세요.
제가 너무 바보같은 말을. 했나요? 오죽 답답하면...
조합장님! 조합원의 이익증대를위해. 최우선으로 협상하고 소통 하겠다 약속했으니 그 약속.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성과가 없으면. 없는대로
있으면 있는 그대로 소통해 주십시요. 비례율!!.공사비!. 분양가!!.지역업체 인센티브!!.
-
작성자이우열 작성시간 26.06.05 포홀이 사업참여 여부 심의하는 그 오랜 시간동안 사업참여를 전제로한 구체적 플랜을 안 짰다는 건지...
공문을 보면 지역업체 컨소를 아직까지도 구성 못한 상태 같은데...
롯데와의 소송은 포스코 입장에서 당연히 대여원금만으로 방어하는 소송상화해 이상의 판결을 원할텐데...
조합원들은 조합이 뭐 대단한 결과를 마지막에 ‘짠’하고 보여주는걸 바라는게 아니라, 답답해 죽겠으니까 소통할 수 있는 최대치의 과정들이 공유되기를 바라는 겁니다
-
작성자천은영 작성시간 26.06.05 포스코의 사업 결정을 기다리면서
제안 내용, 주요 조건, 관련 절차를 준비해 놓지도 않았나요?
총회를 준비를 하지도 않고, 이제야 한다는 말인가요?
6월까지 시공사 선정 못하면 사퇴한다고 다시 말씀하셨는데,
6월까지 시공사 선정 총회를 통하여 시공사 선정 못하면 사퇴하삽시오.
대전에서 어떤 조합이 이보다 못할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지연1 작성시간 26.06.06 대전이 아니라 전국으로 봐도 이런데는 없을듯합니다
-
작성자심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조합에서 대여금반환 소송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업체 컨소시움 구성을 해주면 포스코가 제안서를 내겠다고 하는 것 같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