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분양 관리지역

작성자심병준|작성시간26.06.09|조회수251 목록 댓글 11

대전 중구가 미분양 관리지역으로 선정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성주 | 작성시간 26.06.11 배동현 제가 무조건 미분양관리지역 으로 선정된다고했나요?
    태평5구역 에 어르신이 많고 미분양관리지역 으로 지정됬다하니,미분양관리지역 이 무슨뜻인지 모르는 조합원이 계시니 알려드린겁니다.
    그리고 중구에 미분양관리지역 으로 지정되면 태평5구역 에도 타격이 있는건 사실이잖아요~
    조합원님 팩트는 비판이 아니라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동현 | 작성시간 26.06.11 정성주 제 글 취지를 잘 읽어주세요. 지정은 맞다고요. 그런데 지정됐다고 정성주조합원님 말씀대로 무조건 허그 보증이 안되는건 아니란 이야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성주 | 작성시간 26.06.11 배동현 무조건 이란 단어는 사용하지않았습니다.

    날이 덥습니다,시원한 하루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배동현 | 작성시간 26.06.11 정성주 네 감사합니다. 서로의 생각이 글로 오가다 보면 사소한 오해가 생기기 마련이죠. 편안한 오후 보내십시오.
  • 작성자서현주 | 작성시간 26.06.11 부동산 경기 침체 시작할때 공사비 오르고 경기 안좋다고 해도 조합이 호도해서 시공사 해지하더니 1년 넘게 시간 보내놓고 컨소시엄 지역업체선정과 이전 시공사와의 문제 때문에 시공사선정 총회는 또 하세월이고 한다해도 오를 공사비와 이자감당은 우리가 떠안을텐데 이제 미분양관리지역이라니...

    기사가 뜨네요.
    지역 정비업계는 이번 지정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분양보증 절차 강화'로 신규 분양사업 추진에 부담이 커질 수 있는 데다, 시장 침체 지역이라는 인식이 확산할 경우 수요 감소와 투자심리 위축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