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김한길씨는 소통을 원하긴 합니까??

작성자윤현중|작성시간26.06.09|조회수312 목록 댓글 12

전화는 차단하고

카톡은 안보고

쪽지는 보고도 씹고

어쩌자는 겁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현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여기서 다시보는 김한길의 정신구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현주 | 작성시간 26.06.10 다시보는데... ㅎ...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가네요. 이런 사람이 조합장이란게...
  • 작성자강복순 | 작성시간 26.06.10 조합예산은 조합 임원들 용돈이네 이거완전 개인회사네 미친..... 싹다 갈어 업으야지 어디살것나
  • 답댓글 작성자윤현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평소에 조합원과 조합돈을 어떻게 생각했는지 딱 보여주는 태도입니다
  • 작성자강복순 | 작성시간 26.06.10 조합예산 가지고 장난친거면 다 징역보내서 죄값 받으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