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시공사 선정총회는 언제하는겁니까?

작성자정왕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51 목록 댓글 8

6월입니까 7월입니까?
아니면 언제될지 모릅니까?


3월에 쓴 글에 이미 협상이 마무리단계이고 포스코의 내부의사결정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마치 포스코만 결정하면 바로 한다는듯이 설명했는데 그렇다면 이제 포스코가 참여의사결정을 했으니 바로 이사회>대의원회>총회공고 해야하는거 아니에요?


그러나 중도일보 기사에는


선정총회를 올해안에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는데 이 말뜻은 잘해야 올해말 잘못하면 내년이 될 수도 있다고 느껴지는데 협상도 이미 다 하고 참여의사도 확인했는데 왜 이런거래요? 무슨 문제가 또 남은거에요?

조합원이 직접 듣지 못하니 이렇게 신문기사보고 추측하는거 아닙니까
과도한 추측성 글이니 억측이니 하지말고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아무 말도 안하니 추정을 할 수 밖에 없는것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주 | 작성시간 26.06.11 투~~명?
    조합에서 말하는 투명이란,
    조합원이 아니라 조합 집행부에 이익이 되도록 때를 정해서 알려주고 불리하면 시간 끌거나 거짓말도 불사한다는 속뜻이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정성주 | 작성시간 26.06.10 조합장은 입벌구 입니까??
    침묵하는 조합원도 똑같은 사람들입니다.자기재산 녹아내리는데, 어떠한 물음에도 대답한마디없고, 진행절차 한마디없는 조합을 계속 두둔할겁니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심병준 | 작성시간 26.06.10 안 되는 줄 알고 있고
    못 한다는 것 알고 있지만
    혹시나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는 마음을
    비웃으며 고기 먹고 술 마시고 노래 부르는 심뽀는 무엇인지
  • 작성자류정현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내려 오시오...
    시간이 아깝소
  • 작성자이정도 | 작성시간 26.06.13 말이여 방구여???

    "사업의 완성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업의 유의미가 어쩌구??"

    이말이 시공사를 참여 한다고 확정이 아니라는 거잖아? 말장난도 유분수네..

    동네 사람들 조합장이 조합원들 병X이라고 아무말 대잔치 인터뷰가 기사에 났는데...

    그럼에도 조합원들 병X으로 아는 조합장과 집행부는 믿어야 한다고, 두둔하시는 조합원들이 있어 기쁘시겠어요!!!!

    공문에도 참여는 하지만, 태평5 너네 하는거 봐서~~ 이런내용이던데...
    포스코 사업참여도 확실치 않나봅니다.

    내 현금 인출기 바보같은 조합원들아~~말장난에도 너흰 날 믿고 기달릴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