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의 염원인 시공사 선정(포스코이앤씨)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글을 써서 조합원들의 서로 오해가 발생한 점 사과드립니다.
포스코이앤씨에서 참여의사를 밝힌 상태여서 조합에 조속히 시공사 선정 총회 일정을 촉구하는 글 이라 생각해주세요.
저 또한 조합원의 마음과 같습니다.
불미스러운 글에 대해 다시 한번 조합원들에게
사과드리며,
시공사 선정 총회 일정이 확정되면 제 글에 대한 소신을 밝혀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조합원의 염원인 시공사 선정(포스코이앤씨)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글을 써서 조합원들의 서로 오해가 발생한 점 사과드립니다.
포스코이앤씨에서 참여의사를 밝힌 상태여서 조합에 조속히 시공사 선정 총회 일정을 촉구하는 글 이라 생각해주세요.
저 또한 조합원의 마음과 같습니다.
불미스러운 글에 대해 다시 한번 조합원들에게
사과드리며,
시공사 선정 총회 일정이 확정되면 제 글에 대한 소신을 밝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