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에는 총회 없습니다

작성자윤현중|작성시간26.06.15|조회수232 목록 댓글 6

조합장 통화로 확인했습니다
정기총회를 상반기내에 해야하는 규정은 무시하고 패스한답니다
더 궁금하신분은 조합사무실로 전화해보세요
아주 불친절한 사무원과 조합장이 환영해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현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총회 늦어지는거 뭐 대수냐는 식이던데요
    의식수준이 그따위이니까 조합원들한테 말안하는게 그 인간한테 큰일이겠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정왕희 | 작성시간 26.06.15 불리하고 욕먹을건 항상 일일이 전화해서 확인하라고 함, 유리한건 득달같이 카페 올리고 우편물 보내고 아휴 진짜 유치해서
  • 작성자심병준 | 작성시간 26.06.15 조합장은 답변하면 꼬투리 잡아서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많기에 답변하지 않는다고 목소리 높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윤현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꼬투리 잡힐말과 행동을 하는게 그사람의 한계이고 무능력함의 반증이죠
  • 작성자천은영 | 작성시간 26.06.15 기본적인 인식이 잘못된 것입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 아니라,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만든 데 가장 큰 책임이 본인에게 있는데
    그것을 외면하는 것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