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운영비로 국거리 고기도 사다먹고

작성자윤현중|작성시간26.06.19|조회수170 목록 댓글 4

야쿠르트 아줌마한테 간건강도 챙겨달라하면서

조합원이 정보공개 요청하면 종이값에 각서에..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윤호 | 작성시간 26.06.19 퇴사한 육사무장과 직원은 모든 것을 알것입니다.
    어떻게 된 일이고, 누가 시키고 누가 이행했는지.
    국내산 국거리와 국내산 삼겹살이 누구 입으로 들어갔는지도 알것이고, 당시 수령한 온누리 상품권의 행방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반드시 찾아내고 밝혀야 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윤현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육씨 그사람 임성환 사람 아닌가요?? 한편으로 알고 있는데
    알아도 뭐 말하겠습니까? 같이 먹었을건데요
  • 작성자염세중 | 작성시간 26.06.19 거짓은 진실을 이길수없다!
  • 작성자류정현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복숭아 매실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