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지킬 수 없는 약속을 하는 것이 거짓말이고 농락입니다.

작성자심병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은영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게 하면서도 자리를 지키는 것은 어떤 이유 일까요?
    리더는 책임을 지는 자리입니다.
    선거에서 패배한 대표는 항상 사퇴합니다
    그것이 책임입니다.

    계속적인 과오와
    본인들의
    사퇴약속이(몇 번인가요) 있었는데
    자리를 지키면서 월급 받고 수당받고
    조합비로 식사까지 하면
    부끄럽지 않습니까?

    이런 집행부에 어떻게 동의와 지지를 표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염세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수 없이 반복되는 거짓말
    이제는 어떤 약속을 해도
    이미 신뢰를 잃어버렸습니다
    교체만이 답입니다.
  • 작성자서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조합은 즉각사퇴하십시요.
  • 작성자박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현 조합이 예전에 들먹인 롯데에서 약속을 안지켰다면서 해지를 하였지요? 각서까지 쓰면서? 그럼 해임을 하는게 맞겠지요? 조합의 논리대로 라면 말이죠.
    왜냐 약속을 이행 안했기때문입니다.
  • 작성자류정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내로남불,, 뻔뻔 그 자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