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카레요~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8

대충 엉터리로 해서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음식 솜씨 젬병이에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08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저 그렇답니다~^^
  • 작성자보리맥걸리 | 작성시간 26.06.08 오~~
    카레가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저는 일주일 내내 카레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정도로 카레 마니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매운맛 좋아하시죠? ㅎ
    저는 순한맛이라서 맛이 별로예요. ㅎ
    매운게 솔직히 더 맛있습니다만
    매운 건 먹기가 좀 부담스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