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엉터리로 해서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음식 솜씨 젬병이에요~^^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08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저 그렇답니다~^^
-
작성자보리맥걸리 작성시간 26.06.08 오~~
카레가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저는 일주일 내내 카레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정도로 카레 마니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매운맛 좋아하시죠? ㅎ
저는 순한맛이라서 맛이 별로예요. ㅎ
매운게 솔직히 더 맛있습니다만
매운 건 먹기가 좀 부담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