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직원과 해산물 파스타 먹었어요

작성자선물|작성시간26.06.12|조회수5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은 | 작성시간 26.06.12 해물파스타 너무 먹고싶내요^^
    새우와 조개..맛잇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파스타 먹었어요
    전에는 파스타에 빠져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
    이제는 귀찮네요 ㅎㅎ
  • 작성자세인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보입니다
    선물언니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