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과 해산물 파스타 먹었어요 작성자선물|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은 | 작성시간 26.06.12 해물파스타 너무 먹고싶내요^^새우와 조개..맛잇게 드세요^^ 답댓글 작성자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파스타 먹었어요전에는 파스타에 빠져서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이제는 귀찮네요 ㅎㅎ 작성자세인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보입니다선물언니 파이팅~^^ 답댓글 작성자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