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요~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은 | 작성시간 26.06.13 블루배리 너무 비싸요. 냉동블루 사서 가끔 먹어요..시력에 너무 좋다네요...예전 비행사들이 전투 나갈 때 블루베리 한주먹씩 먹고 탔대요~~~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색깔 진한 것이 몸에 좋다죠? ㅎ황산화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조금 덜 노화되라고 먹어봅니다~^^ 작성자선물 | 작성시간 26.06.14 블루베리 몸에 좋은건 아는데비싸서 안사게 돼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