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블루베리요~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5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은 | 작성시간 26.06.13 블루배리 너무 비싸요.
    냉동블루 사서 가끔 먹어요..
    시력에 너무 좋다네요...예전 비행사들이 전투 나갈 때 블루베리 한주먹씩 먹고 탔대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색깔 진한 것이 몸에 좋다죠?

    황산화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조금 덜 노화되라고
    먹어봅니다~^^
  • 작성자선물 | 작성시간 26.06.14 블루베리 몸에 좋은건 아는데
    비싸서 안사게 돼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