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가 이파리를 델꼬 왔습니다
블루베리도 아직 새파란 어린것을 달고 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사진 보니까 열매는 다닥다닥 붙어 있던데요
애들이 따서 보내는 블루베리 나무예요~
확대해서 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1 살구 시중에 나왔든데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맛이 천차만별이에요.
꿀처럼 단 것도 있고
신 것도 있고... 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1 세인
네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푸른 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