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뭘 드셨나요?

살구요~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8

살구가 이파리를 델꼬 왔습니다
블루베리도 아직 새파란 어린것을 달고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진 보니까 열매는 다닥다닥 붙어 있던데요
    애들이 따서 보내는 블루베리 나무예요~
    확대해서 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살구 시중에 나왔든데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맛이 천차만별이에요.
    꿀처럼 단 것도 있고
    신 것도 있고... 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세인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푸른 열정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