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껍질 생채했습니다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선 채를 썰고요소금에 살짝 절인 뒤물기를 꼬옥 짜고요 대충 양념해서 주물럭거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이 노각무침과 비슷한 맛이에요~^^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21 new 양념이 아깝소~ ㅎ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고 할배요~^^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별말씀을 다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