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저는 이래요

수박껍질 생채했습니다

작성자세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6

우선 채를 썰고요

소금에 살짝 절인 뒤

물기를 꼬옥 짜고요

대충 양념해서 주물럭거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이 노각무침과 비슷한 맛이에요~^^
  •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21 new 양념이 아깝소~ ㅎ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고 할배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별말씀을 다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