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은 내피세포 증식인데 줄기세포는 암세포화된다 갓반인이 의사상대로 존나 피곤 ㅋ 작성자20cm~|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