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7일 11시에 국회에서 이미지님과이진화주최 모임있습니다 회비는 없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파 작성시간 26.06.16 피해자이진화 가해자이상현 옆에 있어도되나요?? 잘몰라서 옆에서 경험을 해보고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피해자이진화 가해자이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전파 네 문제 일으키는거 아니면 옆에 있으셔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파 작성시간 26.06.16 피해자이진화 가해자이상현 네
-
답댓글 작성자전파 작성시간 26.06.16 피해자이진화 가해자이상현 국회의사당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피해자이진화 가해자이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전파 네^^6번출구 2문앞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