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말고 온라인게임하는거 병신귝가는 도파민 대뇌피질 작성자20cm~|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빚좀 갚다가 이사를가면 온라인겜만할듯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