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혈압 정상세포인데 자박꼼 경부암은 종양 정점에 있는 사람들 둘레들 기

작성자20cm~|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꼬성분 내피세포증식 고혈압 서울대피셜 ㅋ

경부암 종양이 증식

종양도 정상세포임  

젖문가새끼들+하수인들 의식탑재들에다가 가요주입+수면주입까지시도 

줄기세포가 비타민k 칼슘조절 도파민 칼슘 써놨더만 뻔뻔하노 ㅋ

Usa혹은 기타들에서 일렉트릭을 주나봄 줄기세포증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