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정문 앞 송상현씨

작성자텔레파시통신|작성시간26.06.05|조회수92 목록 댓글 2

어제와 오늘 송상현씨가 국회에 찾아왔습니다

어제는 양천구에 사는 안정근씨와 진화씨 송상현씨와 함께 스벅에서 피해관련 진지한 의견을 교환하면서 커피 타임이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텔레파시통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송상현씨가 한컷 찍어달래서 올렸는데 지금 다시 보니 상현씨 마치 전사같이 멋지내요
    근데 난 좀 걱정이 되는게 여의도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 같이 가자고 월요일 날 오전 10시에 온다고 꼭 자리 지키라고 합니다.
    아무 증빙 자료도 없이 나를 데리고 가서 대체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벌써부터 긴장되내요
  • 작성자바부박진흥 | 작성시간 26.06.08 멋져요 형님


    임시회장 박진흥
    0103476269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