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정문 앞 송상현씨 작성자텔레파시통신|작성시간26.06.05|조회수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와 오늘 송상현씨가 국회에 찾아왔습니다어제는 양천구에 사는 안정근씨와 진화씨 송상현씨와 함께 스벅에서 피해관련 진지한 의견을 교환하면서 커피 타임이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텔레파시통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송상현씨가 한컷 찍어달래서 올렸는데 지금 다시 보니 상현씨 마치 전사같이 멋지내요근데 난 좀 걱정이 되는게 여의도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 같이 가자고 월요일 날 오전 10시에 온다고 꼭 자리 지키라고 합니다.아무 증빙 자료도 없이 나를 데리고 가서 대체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벌써부터 긴장되내요 작성자바부박진흥 | 작성시간 26.06.08 멋져요 형님 임시회장 박진흥0103476269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