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들레 작성시간26.06.11 전파 피해자 입니다,전파살인냄새 피해자입니다. 15년을 넘게 전파 피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엇에 당하는지 모른체 10년을 넘게 당하였습니다. 전파에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전파에 당하고 있다는것을 알면서도 전파를 가지고 어떤 식으로 저를 괴롭히는지 저는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제가 표현 하는데 실수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자료를 찾아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많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해자가 누군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뇌파통신을 당하고 있어서 처음부터 가해자가 누군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사기관에 고소장를 냈습니다. 3년 넘게 고소장을 넣었습니다. 고소장을 집어 넣으면 기각 아니면 각하 처리되어 되돌아 왔습니다. 수사기관에서는 수사 조차도 하지 않습니다.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저도 모임에 나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