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니다] 내일(수요일) 국회 앞 6번출구에서 집회가 있습니다. 작성자텔레파시통신|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텔레파시통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두야시간을 깜빡했내요 집회 시간은 오후 1시부터~3시까지라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부박진흥 작성시간26.06.17 수고들 하셨게네요 동지님들그리고 고문님 너무 과분한 칭찬이십니다.다만 오직 그런 사람이 되기위해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임시회장 박진흥0103476269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