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알림니다] 내일(수요일) 국회 앞 6번출구에서 집회가 있습니다.

작성자텔레파시통신|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텔레파시통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두야
    시간을 깜빡했내요
    집회 시간은 오후 1시부터~3시까지라고 합니다.
  • 작성자 바부박진흥 작성시간26.06.17 수고들 하셨게네요 동지님들


    그리고 고문님 너무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다만 오직 그런 사람이 되기위해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임시회장 박진흥
    0103476269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