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공격 기본 이해하기:::::::::필독
지상 70㎞ 이상의 위치에 전리층이 존재한다.
전리층의 공기는 우리가 사는 지구와는 다르다.
요점은 바로, 지상으로부터 거리가 멀수록 거기에 비례하여 공기의 밀도(압력)가 높아진다. 이 높은 밀도(압력)를 매개로 하여 물체를 때리면 커다란 배도 침몰시킬 수 있다. 이것을 흔히 “사이코트로닉스” 라 한다. 세상의 미궁에 빠진 많은 사건이 이러한 공격의 결과일 수 있다는 사실을 믿을 사람은 거의 없다. 이제 우리는 깨어나야 한다.
예)
역사적사건: 미 국방성의 지원받은 비어든 중령이 말하길 “우리의(미국) 원자 잠수함 트레셔호가 침몰당한 것은 바로 (러시아의) 사이코트로닉스 공격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것을(사이코트로닉스) 최초로 발명한 과학자는 러시아의 이고로쏘미노브다.
그 외(外) 공격 작용?
⓵전파를 이용하여 타깃의 두뇌를 조종하면 (타깃을) 그들이 원하는 상황으 로 연출이 가능하다: 미 예일대 의학 교수 델가도는 전파를 이용한 생명체 조종실험에 성공했다. 예) 본인 의지와는 무관한 언행을 한다.
⓶모든 병은 그 고유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 (가해자가) 밖에서 해당(병)
주파수를 타깃에 띄우면 타깃은 그에 해당하는 병으로 고생 또는 사망할 수있다.
예) 암 파킨슨 치매등~~~
저주파를 맞으면 몸에 힘이없어 일하기가 힘들다.
조종에 의한 상대방 이간책으로 사회적응이 힘들다.
*전파공격 목적?
특정 세력(군대, 정보처~)이 인간실험이라는 명분으로 전리층에 인공위성을 띄워 인공위성이 그 전리층 에너지를 끌어와 무고한 세계 시민들에게 쏘아 고문, 살상 살해 하면서 사실상의 지구를 지배하자는 것이 그들의 목적이다. 이 공격은 인공위성을 사용하기에 앉아서 지구 어느 곳이든 공격 가능하다.
이것을 흔히 신세계 질서 N.W.O(new world order) 프로그램이라 한다.
그들은 숨어서 하기에 그림자 정부(shadow government)라 하기도 한다.
*역사
2차세계대전 후 승전국인 연합국측 에서는 야쿠자라 하여 순수방어적 기술로만 쓰였다가 나중에 에셜론이라 하여 인간지배의 수단으로 변질 사용케 되었다.
*가해자, 피해자?
미국의 정보기관 NSA 출신 카렌스튜어트는 “미국 내 전자고문의 거의 대다수(47/50)를 락히드마틴사(방산무기 제조업체)에서 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락히드마틴사는 우리나라에 사드를 배치한 무기제조업체 회사다.
---이해 돕기---
5G (IT) 전파?
이것을 흔히 5세대 (IT) 전파라하여 빛의 속도 이상(20 이상)의 진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낮은 주파수로 신체가 운용되는 갓난아기가 이것을 잘못 맞으면 심정지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모든 생명체는 항상 슈만 공명주파수(지구주파수:지표와 전리층 이하의 사이에서 흐르는 주파대)와 동조되어 생명 유지를 동기화한다.
*대책
과학자 기자 국민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하여 이 사실을 전국민에게 알리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제공: 대한민국 테크놀로지범죄 피해자단체(7958001448)
P.S→위 사실에대한 증거자료는 많이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010-2445-3812-윤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