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운동 자주 하시나요?

작성자안태봉|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 목운동 자주 하시나요? ⛑️

🍒목운동을 자주 하시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척추가, 이토록 중요한 이유는? 
* 척추를 바로해서 신경을 살려주고, 
* 어혈을 풀어서 혈액을 맑게 해준다면, 
* 몸은 스스로 건강을 찾아가게 된다는 것이다.


🍒너무도 간단한 운동으로 말입니다
* 내가 그 간단한 운동을 소개하면, 
* 아마도 비웃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다. 
* 그운동은 너무도 간단한 목 운동 "도리 리"이다.

 


🌈현대의학은 "도리도리"운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그 이유는 순환 장애로 인한
*뇌출혈, *뇌경색,*치매, *중풍,등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무 절박했기에 반신반의 하며 해보았지만
* 어지러워 할수 없었고, 
* 속이 매스꺼웠고,
* 무엇 보다도 머리가 너무 아팠다.

🍒그러나, 이모든 고통을 감수하며 
* "밑져 봐야 본전이다"는 생각으로, 
* 하루에 200회 정도 했다.

 


🍒이정도 하는데도 나름 힘들었다
* 그런데 정말,거짓말 처럼 * 3일이 지나고 4일째 날, 
* 머리의 모든"두통"이 사라져 버렸다,

🍒이 운동을 시작한지 지금은 3개월째 인데,
* 단한번도 위에 열거한
"두통"들이 더는 발생하지 않았다,
* 심지어 골프를치고 나도 발생하지 않았다,

🍒한가지 더 말하고 싶은 것은,

나는 잇몸 질환이 10여년 전부터 상당히 심했다. 
* 그런데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른다.
* 잇몸 질환으로 인한 "통증"도 사라졌다,

🍒현대의학계는 말하길, "잇몸 질환"을 방치하면.
*뇌출혈, *중풍,*치매,가 발생할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나의 소견으로는 "도리도리"를 예방 차원에서 해보시길 권해본다. 
* 왜냐하면"도리도리"를
통해 혈액순환이 잘되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분명 기억력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 나이가 들면생기는 기억력의 깜박거림도 현저히 줄어들었다,
* 이런 현상을 그냥 노화 현상으로 받아들이는데,
* 이현상도 바로 순환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일종의 질병으로 정의하고 있다,

 


🍒생각해 보면, 목둘레의 혈관들이 오랜 세월동안 굳어져 있지 않았을까?
* 그러므로 뇌로 공급해야 할 혈액 들을, 
* 제대로 공급 하지 못하므로, 뇌기능도 떨어져있지 않았겠나? 
* 이래도 목을 방치 하겠는가? 
* 이렇게 뇌기능 을 활성화 시킬수있는 방법이 있는데, 안하겠는가?
* 꼭 실행 하길 바란다.

🍒목 운동을 통해 너무나 좋은 결과를 체험했기에,
가까운 분들께 권했고,

* 그중에 몇분이나와
똑같이 두통이 사라지는 경험을하고,
* 그분들이 "도리도리" 전도사가 되어,
* 많은 분들께 권면 하는걸 보고, 
* 지인들 에게도 알리고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고 싶어 권해본다, 

 


1. 도리도리,
2. 좌 우로 회전,
3. 앞 뒤로 끄덕임,
4.좌 우 옆으로 끄덕임,

※이렇게 네 종류로 한다.

🍒횟수는 능력에 따라 많이 해도 된다.
* 나의 경우는 샤워를 막 끝내고 한 종류를 
200회 가량씩 한다.
* 이렇게 하고 나면 속된 말로 뒷골이 땡긴다
는 증상이 현저히"줄어듦"을 느낄것이다. 
* "해보자" 분명히 느낄 것이다.

- 건강 정보 중에서 -

🍒목운동을 
일상화 하셔서 오늘도 내일도 건강하시길 
기원 합니다


🌈소중한 자료인 이 글을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시면 어떨까요?

💐내가 좋아하는 당신이 건강하게

오랫동안 저와 교류하며 함께 이 세상에서

행복하게 살아가시기 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사랑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