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수수밭 잡초 문의드립니다
이 풀이 많이 났는데
무슨 잡초 일까요
그리고 그냥둬도 옥수수가 이겨서 괜찮을지 방제를 해야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쫀디기(이정민)충남천안 작성시간 26.06.10 이정도면 옥수수가 치일거같네요
-
작성자쫀디기(이정민)충남천안 작성시간 26.06.10 농약방문의해보세요 지금톨피라해도되나
-
작성자낙하리[권순혁]경기파주 작성시간 26.06.10 피인가요?
저도 피많이 난곳 톨피라 살포했는데
옥수수가 팍 치고 올라오내요
방제 하셔야 합니다
풀많은거는 먹고 탈 나더라고요 -
작성자낙농인[배기원]서산 작성시간 26.06.12 톨피라 뿌리셔야 할꺼같은데요..
-
작성자mrr[김상현]강원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하셔야해요 드론불러서 치시면될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