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옥수수밭 잡초 문의

작성자대림이[장성근]충남천안|작성시간26.06.10|조회수450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옥수수밭 잡초 문의드립니다

이 풀이 많이 났는데
무슨 잡초 일까요

그리고 그냥둬도 옥수수가 이겨서 괜찮을지 방제를 해야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쫀디기(이정민)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10 이정도면 옥수수가 치일거같네요
  • 작성자쫀디기(이정민)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10 농약방문의해보세요 지금톨피라해도되나
  • 작성자낙하리[권순혁]경기파주 | 작성시간 26.06.10 피인가요?
    저도 피많이 난곳 톨피라 살포했는데
    옥수수가 팍 치고 올라오내요
    방제 하셔야 합니다
    풀많은거는 먹고 탈 나더라고요
  • 작성자낙농인[배기원]서산 | 작성시간 26.06.12 톨피라 뿌리셔야 할꺼같은데요..
  • 작성자mrr[김상현]강원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하셔야해요 드론불러서 치시면될듯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