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 게시판

17년식 경운기(화물차)들 준비하세요

작성자개똥철학[김갑철] 충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599 목록 댓글 9

10만타고 인젝터 터지네요ㅠ 이바쁜시기에ㅠ 마늘한차 상차해서 보내드렸던이 출발한지 20분만에 차에서 불난것같다며 아버지 전화오시네요ㅠ 17년식 인젝터 노즐 늘어남 이슈 있습니다. 마늘팔아 차고쳤네요ㅠ
인젝터 4EA 연료필터... 큰돈들였네요 다행히도 DPF안터져 천만다행이였네요 참고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마[성화영,경남창녕] | 작성시간 26.06.19 혹시 인젝터 리콜없던가요?
    예전에 A2엔진은 인젝터 한번은 리콜된다고 들은것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개똥철학[김갑철]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초창기이슈 있었죠ㅎ근데 17년식없더라구요ㅎ 12년식 25만타고 인젝터 신품바꿨네요.as로다가^^;
  • 답댓글 작성자악마[성화영,경남창녕] | 작성시간 26.06.19 개똥철학[김갑철] 충남 그렇군요~
  • 작성자대동MX100[정학수]강원 화천 | 작성시간 26.06.19 23만타는동안 인젝터는 간적이없습니다 엔진 교체는 해본적이 있어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개똥철학[김갑철]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중이 지머리 못짜른다고ㅋ 신경안썼던이 바로 탈라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