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영농 정보

올해로 찰보리수매 마무리 되었네요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382 목록 댓글 6

농협과 찰보리 수매계약 마무리까지 빠뿐
6월 한달이 되어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는 시세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토탈전자(원규)전북익산 | 작성시간 07:33 new 아기나무(김영공)진도 수확량은 평년대비 어떤가요
    방송 에서는 풍년에다가 재배 면적이 늘어서 가격 폭락 이라던데
    전 3년전보리 접었는데 이동내근처는 완전 흉년 이네요 작년보다 못하고 제작년보다 조금 나은정도 얼마나 키가 작은지 클라스 불러베는곳도많았고요 너무 가지도 없어 훌렁 하고 올해 클라스 불러 벤분들 손해라고 하던데 그나마 농협계약이 시세보다 조금 더 주니 ㅡㅡ
  • 답댓글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7 new 토탈전자(원규)전북익산 1200평기준 40kg 40~45개정도 나왔네요 ~~작년에 찰보리가 40kg한가마 8만원이 넘다보니 많이들 심은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토탈전자(원규)전북익산 | 작성시간 07:39 new 아기나무(김영공)진도 ㅋ 그리 말씀 하시면몰라요 여긴많이 나오면 35개 정도 되는거 같네요 평년 30에서 35개
    20개도 안되는곳들이 허다 한거 같고요
  • 작성자고향지기(성춘)전북 | 작성시간 2시간 8분 전 new 우리밀은 200평당 440kg정도 수확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