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영농 정보

올해로 찰보리수매 마무리 되었네요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2

농협과 찰보리 수매계약 마무리까지 빠뿐
6월 한달이 되어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아빠[권용오]전남곡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수확은 했는데 시세가 어쩐가요
  • 답댓글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는 시세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