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찰보리수매 마무리 되었네요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협과 찰보리 수매계약 마무리까지 빠뿐6월 한달이 되어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쌀아빠[권용오]전남곡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수확은 했는데 시세가 어쩐가요 답댓글 작성자아기나무(김영공)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는 시세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