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농기계 정보

경심쎈쓰

작성자필링팜스/류창춘 /경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601 목록 댓글 4

 

 

직접 달아설치할려고 합니다..

경심 쎈쓰 부착했을때

장점은 무엇인지?

단점은 무엇인지?

부착할때 무슨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지?

적당히 부착하면 되는지..?

궁금증이 있어서 질문 합니다.

 

왜 직접 부착할려고 하면

구입처에 부탁을 해도 시큰둥 합니다...

그래서 더 이상 말 붙이지 않고 직접 설치 해볼려고 합니다.

구입했으면 그만이지  미리 설치 해쭸으면 좋았을텐데

부탁해도 시큰둥 하는데 쪼잔하게 자꾸 부탁하기 그렇습니다...

그래서 직접 설치해 볼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마나라[황기환]충남서산 | 작성시간 26.06.08 트랙터 기종이 뭔가요?
  • 답댓글 작성자필링팜스/류창춘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엘사 입니다
  • 작성자토탈전자(원규)전북익산 | 작성시간 26.06.10 장점 --당연히 좋죠-쉽게 수평은 좌우고 이건 앞쥐 수평 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로타리 높이를 자동으로 조정
    트렉타가 앞바퀴가 숙 들어가면 당연히 로타리는 들리겠죠
    그때 자동으로 내려 주는 기능
    앞 바퀴가 쑥 올라가면 가운데 축이 뒷바퀴가 되니 로타리는 쑥 들어 갈거고
    이때 지가 알아서 로타리를 들어 주게 되고요
    로타리 뒷문짝이 얼마나 열리느냐에 따라 올리고 내리고 합니다.
    로타리가 들어가면 문짝은 많이 열리고 올라가면 닫히고 이걸 센싱 해서
    --
    이게 두가지 있습니다
    엘에서건 잘 모르겠지만 센서가 본체에 달려 있고
    로타리 문짝에 링크를 달아서 열리면 밀고 닫히면 당기고 여기에 케이블을 연결 해서 본체에 달려 있는 센서를 구동 해 주는 방식과
    --
    센서를 로타리에 직접 달아서 문짝의 열림 닫힘을 센서에 바로 전달 하고 이 센서에 본체에서 오는 전선을 연결 하는 방식

    용접 정도 하면 달수 있을겁니다.
    둘다다 ----

  • 답댓글 작성자필링팜스/류창춘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적당한 위치에 피스로 고정하면 되는것인가봐요?
    뭐~~~~수평을 측정하고 피타고라스의 정리에 의해 위치를 정하는등.....복잡하지않으면...
    직접 해봐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