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00시간 사용 했는데 로더를 위로 올려놨는데 5일 세워 놓니 스스로 내려가네요
정상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사섬[이현수]전남신안 작성시간 26.06.20 정상은 아니나 답변은 "그럴수 있다 크게 문제없으니 그냥 쓰세요"가 답일 겁니다.
-
작성자델라웨어[김영무]대전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헉. Ls 특징인가요? 아니면 100마력이상 만그런가요? 구보다85는 아직도 잘 서있는데요.
-
작성자초록들판항공(김현우)인천 강화 작성시간 26.06.20 시간이지나면 내려오는건 정상같은데요 5일 새워두는데 로더 바짝 들어놔서 좋을것없을것같아요
-
작성자엄정새날[이현우]충북 작성시간 26.06.21 new
정상이예요 들고잇는데 안내려갈수는 업서요 굴삭기도 들어놓으면 조금씩 내려가요
-
작성자필링팜스/류창춘 /경남 작성시간 26.06.21 new
1700원짜리 국제 경제형 8년째 1400시간인데 1센티도 안내려갑니다
56시간엠티7 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조만간 세워올려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혹시 압바퀴 휠 안쪽이 뭔가에 닿아서 깍인흔적있나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