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wALTz..이쁜 이름 같읍니다...옛소련에서 학창시절을 보내신분입니까? 죄송합니다...님의 사정을 모르고 비방성 댓글을 달았읍니다. 작성자 海雲 작성시간 07.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