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새끼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키보드 치기가 힘드네요. 긴 문장은 텍스트 에디터에 복사해서 문장 구조별로 분석한 다음에 번역해서 이 번역문을 워드에 붙여넣기 하기 때문에 왼쪽 새끼손가락을 혹사했나 봅니다.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7.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