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마감이었던 미야기현(일본어통역) 혹시 지원해서 연락오신분 계신가요..? 전화사절이라고 있어 전화해보기도 그렇고.. 알바는 마감일 지나도 연락안오면 그냥 떨어진걸로 생각해야하는지요?? 작성자 하늘하늘 작성시간 07.10.25 답글 보통은 이력서를 보내도 일일히 답을 주지는 않을겁니다. 연락이 없으면 보통은 불합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 NadoMollLa 작성시간 07.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