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가 마감이었던 미야기현(일본어통역) 혹시 지원해서 연락오신분 계신가요..? 전화사절이라고 있어 전화해보기도 그렇고.. 알바는 마감일 지나도 연락안오면 그냥 떨어진걸로 생각해야하는지요?? 작성자 하늘하늘 작성시간 07.10.25
  • 답글 보통은 이력서를 보내도 일일히 답을 주지는 않을겁니다. 연락이 없으면 보통은 불합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 NadoMollLa 작성시간 07.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