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을 새워 일 하나를 끝낸 뒤 푹 자고 일어나니 4시가 넘었네요. 아침은 콘푸레이크로 때우고 점심은 자느라 먹지 않았더니 속이 쓰립니다. 그런데 이제 곧 저녁 식사 시간이라 뭘 먹기도 그렇고... 역시 불규칙한 생활은 건강의 적이네요.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7.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