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왜 새벽 3시 4시가 지나면 작업속도가 초특급이 되는걸까요??? ^0^ 작성자 forever_young 작성시간 07.10.30
  • 답글 ㅋㅋㅋㅋ 빨리끝내야 잔다 이거 짱인데요 ~~ 캬캬 작성자 클래식테디 작성시간 07.11.01
  • 답글 다들 올빼미형 인간들이신갑다.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7.10.31
  • 답글 본능인겁니다. 빨리 끝내야 잘 수 있다는... ㅋㅋㅋ 작성자 Agree 작성시간 07.10.31
  • 답글 음.. 무슨 야참을 드시길래~~ ㅋㅋ 조용한 분위기에 타자소리만 들리니, 일정하고 규칙적인 소리가 집중력을 향상 시킨다고 들었어요 ^^ enlightenment되시면 저도 쩜 갈쳐주세요 ^^ 작성자 클래식테디 작성시간 07.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