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수없잖아요 ㅠㅠ 미풍님도 건강 챙겨가면서 하세요~ 돈을 잃으면 적게 잃은것이고, 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은것이고, 건강을 잃으면 모두 다 잃은것이다~ 뭐 이런말도 있잖아요 ㅎㅎㅎ 작성자 클래식테디 작성시간 07.10.30 답글 맞습니다. 건강을 잃으면 끝장이죠. 어릴 때부터 잔병 치례를 많이 해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실제로는 전혀 건강하지 못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7.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