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밤을 꼬박 새우고야 말았습니다. 원래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일부러 일을 하지 않고 쉬려고 했는데 저녁 무렵에 파일 하나만 하자고 손을 댔다가 계속 하는 바람에 결국 밤을 새우고 말았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7.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