컥.. 오늘부터 피곤한 일주일이 되겠군요 ㅠㅠ 외국사람들 뭉탱이로 들어온다는데.. 이 공사장서 저공사장까지 뗘 다녀야하니.. 에잇 술기운에 해야겠당 캬캬~~ 닐리리~~ 작성자 클래식테디 작성시간 07.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