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새야 하고 목,금 통역입니다. 밤새서 번역 넘기면 통역할 것 공부하고 외워야 합니다..ㅠㅠ 에고~내 팔짜야~집중도 안 되는데...ㅠㅠ 작성자 번역 통달인 작성시간 07.11.05 답글 살아남으셔야 합니다. 화이팅! 작성자 Alan 작성시간 07.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