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긴 여정을 드뎌 끝냈군요... 외국사람들 역쉬 삼계탕과 불고기는 좋아하는군요 ㅎㅎ 작성자 클래식테디 작성시간 07.11.10 답글 아아 -ㅂ- 제 클라이언트는 떡볶이에 꼳혔던데 ㅎㅎ 작성자 Violet Suh 작성시간 07.11.16 답글 수고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7.11.11 답글 어디서 통역하셨나요? 작성자 Top번역가 작성시간 07.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