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번역일을 목표로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목표가 있어야 능률도 오르죠. 꿈을 도전하는 여러분, 우리 함께 "아자아자 화이팅" 큰소리로 외쳐봅시다. come on ^^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파란 별 작성시간 07.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