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중국 한족사람인데 대학 한국어로 전공했습니다.한국대기업 3년 다니면서 중국어와 한국어 번역일을 많이 했고 조금 더 잘하고 싶은 마음있어서 가입햇습니다.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 07.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