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으로 딱 한달 내근하고 있는데.. 모니터가 안좋아서 눈 빠질 것 같아요 -_ㅠ 흑.. 아아 괴로워.. 작성자 Violet Suh 작성시간 07.11.16 답글 힘내세요 ^^ 작성자 NadoMollLa 작성시간 07.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