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가브리엘인데 메일 계정 바꾸고 싶어서 재가입했어요~낼부터 컴퓨터 싹 업그레이드 한답니다~히히 자랑질,,, 후다닥~~ 작성자 fauxpas 작성시간 07.11.21
-
답글 ㅎㅎ 저도 일 있을때 고장날까봐 불안해서 얼른 업그레이드 했는데 기분 그만이네요~미풍님 일 끝나신 후 고장(?)나길 바랄께요(말이 이상..ㅜ.ㅜ) 후다닥~ 작성자 gabriell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7.11.23
-
답글 부럽네요. 저는 컴퓨터가 맛이 가고 있다고 해야 할까... 부팅이 잘 안되네요. 고장이 나더라도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끝난 다음에 고장났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7.11.23